안녕하십니까...

고객님...

무엇을 도와드릴까요...

강남구 신사동 666-14 배강빌딩 1층...

그런데...

여기 지나쳤던 곳이네...

전에 무한도전 사진전 보러신사동 캐논플렉스 다녀왔는데...

거기였네...

수리 완료...

보호필름은 너님이 알아서 교체하세요... 라고 한다...

아크 AS는 SKT AS 고객센터와 소니 AS고객센터에서 받을 수 있다...

이제 겨우 6개월 지났는데 발생한 소니타이머...

어떻게 할 방법없이 AS 받는 걸로 결정을 내렸다...

그래서 어제...

SKT와 소니 중 어디로 갈까 하다가...

소니의 AS는 완전 호갱님이라...

일단 SKT쪽으로...

방문해서 상담해보니...

재고가 있는 경우 방문할 경우 약 1시간 정도 수리 완료되는 사항이다...

다만 재고가 국내에 없을 경우 약 2주간의 기간이 소요된다고 한다...

해외에서 부품을 들여와야하기 때문이란다...

다만 내가 방문한 강남센터에는 보유한 부품이 없는 관계로 다른 곳에 있는 부품을 받아와야 하기 때문에...

1~2일 정도의 시간이 필요하다고 했다...

그래서 혹시나 소니 쪽에서 부품을 받아와서 수리가능하냐고 했더니...

직접 소니 쪽으로 전화를 해보더니...

그 쪽도 마찬가지란다...

그 센터에도 보유부품이 없기 때문에 1~2일 정도 걸린다고...

그리고 추가적으로 액정 뿐만 아니리 전면부 케이스와 중간 크롬케이스 부분 교체가능하냐고 했더니...

그건 보유하고 있는 게 없어서 시간이 훨씬 걸린다고 한다...

그래서 일단 액정부품만 예약 걸고 저 의뢰서 받아 들고 나왔다...

그리고 혹시나 하는 마음에 소니쪽에는 전화로 문의를 해 봤다...

소니 왈...

자기들도 보유하고 있는 부품은 없으나 다른 곳에 재고가 있기 때문에 빠르면 다음날 중으로 받아올 수 있기 때문에...

빠르면 내일 가능하다고... 혹은 모레까지는...

그리고 추가적으로 역시나...

전면케이스와 크롬 케이스 교체여부도 물어보니...

다행히도 보유하고 있는 부품이 있어서 액정과 같이 교체가능하다고 한다...

그래서 소니 쪽에도 부품 예약을 했다... 액정 및 다른 케이스 부분도...

그리고 오늘...

추적추적 내리는 비가 내리고... 날씨도 춥고...

일을 일찍 끝내줘서 집으로 돌아오는 버스 안...

웬만해선 울리지 않는 전화 진동이 온다...

오~...

소니AS다...

고객님 예약하신 부품이 입고되었으므로 방문하셔서 수리 받으시기 바랍니다... 라고 한다...

그래서 집으로 돌아가는발길을 되돌려 소니 AS를 다녀왔다...

SKT는 여지껏 연락없음이고...

그리고...

역시나 또 다음달 신용카드결제고지서를 받게 되면...

또 한번 뒷목 잡아주면 되겠다...

결론은 소니AS의 약 70%정도勝...

SKT강남 고객센터 업무시간 10:00~19:00...

AS수리비용 157000원...

수리시간은 약 1시간여 소요... 따라서 17:30까지 방문요망...

부품 입고예상일 1~2일...(국내재고보유시...)-3/5일 방문접수 후 아직까지 연락없음...

수리비용 결제 휴대전화요금 결제시 3개월 무이자 할부 가능(6,9개월도 가능하다고 들은 것 같기도 하고...)신용카드 결제 가능...

SONY강남 고객센터업무시간 11:00~20:00...

AS수리비용 173000원... 액정 및 전면케이스, 크롬케이스 포함...

수리시간은 약 1시간여 소요... 따라서 18:30까지 방문요망...

부품 입고예상일1~2일...(재고 보유시...) - 3/5일 전화접수 후 3/6 오후 연락 후, 방문 후 수리 완료...(실제 수리 시간은 약 30여분 정도...)

수리비용 결제 신용카드 결제 가능...(무이자 그딴 거 없음...), 휴대전화요금 결제 그딴 거 없음...

의문...

액정만 수리할 경우...

SKT도 157000원 이고 소니도 157000원...

SKT는 확인 안 했지만 소니는 내가 요구한 다른 부품 추가시 18000원 추가 비용 발생...

그러면 175000원이어야 하는데... 173000원이 결제되었다...

내가소니의 액정 수리비용을 잘못 들었나...

안 비밀...

AS센터인 줄 알았더니 소니 상품도 판매하고있네...

한쪽에 플삼 체험존이 있었고...

오오~...

비타가 있다...

처음 들어갔을때는 몰라서 수리하는 동안 가방 안에 있던책으로 시간을 때우다...

수리끝나고 나오는 길에어떤 느낌일까 하고 집어들었는데...

전원을 어떻게 켜는겁니까???

그래서...

전원 켜는 버튼을 못 찾아서 그냥 만져만 보고 나왔습니다...

어흑...

덧.

SKT쪽 예약을 취소하려고 전화했으나...

고객센터 전화를 1544-0110으로 통일해놓는 바람에...

방문하기로 했던 센터와 통화가 안 된다... 업무시간 중임에도 불구하고...

전화AS는18시까지 업무라고 연결을 안 해준다... 예약했던 곳은 19시까지 업무하는데...

내일 전화해야지... 뭐...

Posted by 夜漢
: